싱컴바인, 간편대용식 ''싱컴바인 단백질러'' 출시...''단백질 32g 함유'' NEWS - 싱컴바인_Think Better, Syncombine.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게시판 상세
제목 싱컴바인, 간편대용식 ''싱컴바인 단백질러'' 출시...''단백질 32g 함유''
작성자 BY. 싱컴바인_Think Better, Syncombine. (ip:)

헬스앤뷰티 기업, 싱컴바인(대표 계정찬)이 든든한 포만감과 단백질, 마그네슘 등 풍족한 영양을 즐길 수 있는 간편대용식, ‘싱컴바인 단백질러’를 출시했다.

싱컴바인 단백질러’는 ‘단백질 섭취를 즐기는 사람’과 ‘건강을 위해 단백질에 투자하라’ 라는 중의적 표현을 담은 독특한 네이밍을 지닌 제품이다.

1병에 담긴 단백질 함유량은 32g으로, 65g의 분말 용량 중 절반 가량을 차지한다. 

국내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용기 분말 제품 중 상당히 높은 함량이다. 

제품 1병에 함유된 단백질 32g은 하루 단백질 권장량 중 남성은 55%, 여성은 65%를 채울 수 있는 양이다. 

 

뿐만 아니라, 평소 음식을 통해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마그네슘도 137mg 함유돼 식사 대용뿐만 아니라 운동 후 보충 역할에도 도움을 준다.

주원료로 높은 포만감으로 유명한 오트밀을 비롯해 병아리콩, 아몬드, 보리, 현미 등을 담아 영양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전부 잡았다.

물 또는 우유 약 300ml를 넣고 분말과 섞은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, 휴대 또한 용이하다.

싱컴바인 관계자는 “새롭게 선보인 ‘단백질러’는 높은 단백질 함유량과 맛, 포만감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”이라며 

“식사를 제 때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학생, 부담없이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다이어트족, 그리고 근육량 감소에 걱정이 많은 중장년층 등 모두에게 추천한다”고 말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